Fluency Now 할인코드

제 사이트 오른쪽 사이드바에 표시되어 있듯이, 제가 Fluency Now의 할인 코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 사이드바를 클릭하셔서 제공된 할인코드를 사용하시면 Fluency Now를 25% 싸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저장용량을 얼마나 신청하는 것이 좋은지 질문하는 분들이 간혹 계서서 이 기회에 답을 드립니다. 이미 드랍박스나 구글 드라이브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TM을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분들은 굳이 저장 용량을 따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드랍박스를 사용하므로 그냥 Fluency Now에 대해서만 돈을 내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매우 훌륭한 CAT tool을 사용하시는 셈입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도 따로 없고 TM 저장도 잘 못하고 컴퓨터 전반에 대해서도 자신이 없는 분은 저장 용량을 조금 신청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경우에도 처음부터 대용량을 신청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무리 번역을 열심히 해도 TM이란 것이 그리 용량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번역 후에 TMX 파일을 엑스포트 해서 용량을 한번 확인해 보십시오. 정말 별것 아닙니다. 그리고 혹시 용량이 모자라면 모자란다고 경고가 뜰 것이니 그 때 추가로 용량을 신청하면 됩니다.

Related Post

CAT Tools: Introducing Fluency   In this post, I will introduce the CAT tool I use: Fluency. It’s been almost 5 years now since I started using Fluency, and there are still ...
Good News: Discount Code for Fluency Now! I finally got the discount code from Western Standard (the company that made and sells Fluency Now) after nagging them about it for 7 months!   ...

댓글을 남겨주세요(댓글은 모든 사람이 볼 수 있습니다).